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펭~!! 펭수달력 캘린더 개봉기♡B포스터타입_펭수 증명사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7:07

    ​ ​ ​ 2주 전에 받은 것 같은 후기를 시발야 씁니다.나는 지마켓에서 오픈 오늘 구매하고 배송까지 2주가 걸렸어요!펜스의 증명 사진이 너무 원하고 사면 사진은 휴대폰 뒤에 넣어 다니고 달력은 보존하고 있습니다.ㅋ



    >


    배송이 보통 이 상태에서 회색 택배봉투에 넣어 왔습니다.;;ᅲᅲ


    >


    고나 스프링쪽이 조금 찢어져서, 검게 오염된 부분이 있었습니다! ᅲᅲ포스터가 빠지거나 파손된 상품이 많다고 교환신청하면 전부 해준다고는 했지만 기다리는 것도 귀찮고~ 별로 심한것도 아니어서 표준사용했습니다!!


    ​​​


    >


    남극사진관!!! 펜스여권사진이라고 하네요. キュ,本当に,本当に,本当に 너무귀여워요.ᅲ


    ​​


    >


    타네무라 아리나 얌전히 모으고 있는 날개가 너무 귀여워요!!! 털판정리도 하고 찍었는데 오른쪽 배꼽자국이 좀 과잉이네요ᄏᄏ 귀엽다고?ᅲ


    ​​


    >


    펜스 인증 사진은 핸드폰에 써 있지만, 넣어 보면 생각보다 커요. 여권 사진 같네요.


    >


    달력은 이렇게 열립니다!!


    >


    스티커도 들어있는데 너무귀엽지만 아쉬워서 아무데도 붙이지 못했습니다 ゅwww


    >


    펜스의 명언과 함께 사인!! 주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주름지지 않았습니다!


    >


    자기 소개서와 2020년 모드 달력이 있어!​


    >


    하나, 3월


    >


    4월 5월


    >


    6월 7월 일일이 우오루그월에 맞는 말씀과 펜스 사진이 있는 포스터 타입입니다!몇개만 찍으려고 2월은 빼고 촬영하면 모두 찍고 싶고 대부분 많이 찍었어요.​​​


    >


    마지막에는 나 가도 돼요? 저 퇴근해도 될까요 "202개년 달력에 완료!


    ​​


    >


    모든 구성의 사진입니다!! 깨끗이 보관할지, 잘 사용할지 느낌입니다. (웃음)


    ​​


    >


    마지막은 눈을 던지는 귀여운 펜스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