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간동아>에 우리 펭수가 표지모델을?!/주간동아 하나2하나5호 리뷰/펭수인터뷰/펭수어록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3:08

    펭하! 펜스가 왔어요! <주간동아>에 펜스가 왔어요! ペン펜스가 주간동아 잡지의 표지 모델이 된 것은 지난달이다.그런데 나는 왜 이 사실을 몰랐는지(울음)​ ​ 내가 직접 심문에 펜스도 쿠민 아웃을 하고 1주일이 지나고... 각국이 고마운 일에 내가 펜스의 소식을 하나하나 일러준다.이번에 나의 친국 소영에게 연락이 하나 있었다."tryu!도서관에 펜 할 수 있다!""'펜스'00잡지의 표지 모델이었지만."​ ​ 그 이이에키 듣자마자 의견이 일어난 것이 1. 나일론 2. 대학 이름인 3. 주간 동아(펜스가 표지 모델 되었다는 것을 알 코잇옷 sound)이 세개였지만 ​ ​<나일론은 잘 모르고, 도서관에 있는 것은 없고... 그러면 <주간동아>? 노령시의 주간동아다?"그건 모르겠어요. sound."... 내일 가볼게."하고... 도서관에 ᄃ자도 잘 안가는데, 후에 바로 도서관에 갔다.그런데 잡지 코너에는 펜스가 없었던 것이다.그래서 나에게 펜스 잡지의 존재를 알려준 소영이가 잡지 앞 잡지를 넣어두는 뒷공간에서 펜스를 찾아줬다.그 노란 펜스 잡지가 바로 이거!


    >


    왜 너희 귀여워~~ 나 아무생각도 없는거 같은데, 생각 많이 해 저 펜스의 사백안이 과인이란건 너희들도 나쁘지 않아~ 펜랑.​


    >


    펼치자마자 몇 장 뒤에 나오는 우리 펜스! 어린애 귀엽다.


    >


    왜 이렇게 내용을 예쁘게 하는지 내 이상형이 내용 예쁜 사람인데 펜스...내가 왜 너희를 사랑하게 된거야.. 아래는 우리 크고 소중한 펜스의 인터뷰어록입니다.



    >


    행복한데 뭐가 문재요?그래, 그렇지.행복한데 뭐가 문제야?나도 요즘 행복하게 지내길 바래.


    >


    우리 크고 소중한 펜스아쉽지만 펜스 인터뷰가 별로 없어서 슬펐다.하지만 펜스야! 비록 너의 인터뷰가 피리 소리에도 불구하고 펜스의 인터뷰를 읽는 시선은 행복했어.펜스 때 사야 하는 잡지가 늘 그랬지.펜클럽 분들도 펜스가 나온 주간동아를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사면 더 좋고 주간 동아 ppl이 아니에요. 펜스 PP라서 저도 아르바이트생기면 살생각이에요~^*r...그런데 품절되서... 푸르미는 합격하겠죠?저의 팬클럽 여러분도 저의 이웃들도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도 그렇게 해서 이 글을 읽는 당신에게, 언제나 행복하게 되길 바랍니다!행복하세요^^​ ​ 펜 파~​@tryu_9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