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소음석증 원인을 치료하여 재발을 막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0:32

    담석은 담낭에 생긴 결석, 즉 돌이다. 지방질의 소화를 돕고 담즙의 농축과 분비를 하는 담임담낭에 결석이 생기면 담즙의 기능이 저하됩니다. 간에서 분비된 담즙은 농축하여 저장하고 필요할 때 양을 조절하여 분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담낭은 소화에 중요한 영향을 줍니다.담석은 담즙 안에 콜레스테롤이 나쁘지 않은 색소가 주된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성분들은 그냥 담즙에 녹아 별로 눈에 띄지 않는 상태인데, 녹지 않고 표결 형태가 생기고 칼슘 등이 여기에 붙으면서 점차 크고 단단한 형태가 되면서 담석이 발발하는 것입니다. 고로 담석증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그 이유를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


    담석의 크기가 작거나 자신감이 없으면 특별한 증상이 자기 타자로 나타나지 않아 특별한 증상을 느끼지 못한 채 건강검진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진단을 받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이렇게 증상이 없는 분도 있지만, 소화불량이 자신의 통증 증상이 계속적으로 자가 진단을 받기도 합니다. 이때 담낭의 기능이 원활하지 않고 지방질 소화도 잘 되지 않아 담석이 담관을 빠져나가 자신감을 갖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소화불량이나 통증 등의 증상이 자신에게 나타나게 되고 통증이 단속적이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자기타자의 신고가 심할 때는 수술을 권하기도 합니다.한방에서 볼 수 있는 담석증의 원인은 세균 감염이 자신의 담관의 상처로 인해 특정 효소가 자신감을 가지면 색소가 녹기 어려운 상태가 되어 색소성 담석증의 원인이 됩니다. 그리고 물질의 대사나 순환이 어려워지고, 담즙 속의 색소 자신 콜레스테롤의 비중이 크고, 거의 매일 부모자 신결절이 생기면 담석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담낭과 담낭 주위 혈액의 흐름이 좋지 않은 분을 보면 담즙 내 특정 성분의 비율이 거의 매일 담석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한방에서는 탁한 혈액의 질을 개선해 담석증의 원인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


    후석증의 원인이 되는 탁혈은 왜 생기는지 혈액이 탁해지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한방에서는 자율신경의 균형이 맞지 않아 문제가 생긴다고 보고 있습니다. 자율신경의 균형이 체내 환경이 바뀌면서 혈액 속에 유효성분이 집중되어 혈관이 이완되어 혈액의 흐름이 느려집니다. 이런 현상 때문에 혈액이 탁해지면서 후낭과 후낭 주변에 흐르는 혈액의 흐름이 나빠지는 것이다.이렇게 혈액이 탁한 상태가 지속되면 담즙 중의 콜레스테롤과 색소 성분 비율도 계속 높은 상태를 보인다. 그리고 탁혈로 인해 일어나는 후석증의 원인은 치료를 해도 재발하는 문제를 내용으로 합니다.


    >


    후석증의 원인을 치료하여 재발을 방지하고 한방에서는 후석증의 원인 치료를 위해 자율신경의 사건 환경을 개선하는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율신경의 불안정한 활동을 개선하고 혈액 내 유효한 성분을 조절하여 이완된 혈관의 회복을 통해 혈액이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면 탁했던 혈액은 점점 맑아지고, 후낭과 후낭 주변으로 흐르는 혈액의 흐름도 좋아집니다. 이렇게 혈액이 안정적으로 흐르도록 도와주는 치료를 하면 염즙의 콜레스테롤이 나쁘지 않고 색소 비율도 조절할 수 있고, 정석이 다시 생기거나 나쁘지 않아 커지는 것을 막을 수 있게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