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교역 퓨로쥬스, 몸에 좋은 야채와 과일을 듬뿍 넣은 건강식 소리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5:38

    한 때 퓨로 주스 너무 자주 갔는데! 난 메뉴를 다 마셔보는 게 목표였는데. 라스트리트의 직영점이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지 문을 닫았다는 슬픈 소식이 말이야.그래서 최근까지 마신 sound료만 포팅하는거야.


    >


    이것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코케하나 입니다. 독소 배출과 노화 예방에 직빵이라고 하는*.*


    >


    노란 소음료는 샐러리! 샐러리 및 파프리카, 망고, 파인애메기플을 넣은 스트레스 완화, 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소음료입니다. 이것도 상쾌하니까 맛있어요. 종류별로 먹어보는 재미가 있어(웃음) :


    >


    >


    코코케일과끓는슈퍼케일도있습니다. 이건 시금치들이에요.슈퍼케일은 숙취해소, 변비완화에 좋지만 저는 더 달콤한 코코케일이 맛이었어요.


    >


    >


    색깔이 좀 그렇지만... 사실 맛도 다른 소음료에 비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그린그로우 라는 소음료입니다. 꺼칠꺼칠한 맛이다


    >


    >


    마지막으로 이건 베리캐럿. 당근,양배추,블루베리,파인애플이들어가있을때힘강화,피로회복에좋다고하고눈이피곤할때마셨던기억이자신감입니다.


    >


    작년 가을에 많이 갔었지만, 벌써 춥고 폐점했기 때문에 갈 수 없습니다. 흑흑;(퓨로쥬스라고 갈 때마다, 왜 이렇게 날씨가 좋아서, 하한시이, 왜 그렇게 푸른가+.+


    >


    퓨로 주스 또 언제 가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