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박한이 은퇴 발표, so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4:35

    당 1저녁 7시가 되지 못 했던 시간에 삼성 라이온즈 박한이 선수가 은퇴 선언을 발표했다.그 이유는 낮에 음주 운전 적발에 의한 책입니다, 라고 결정하고 은퇴 선언을 하게 된 것입니다.이 저녁에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당 1낮, 아이들을 등교하고 돌아온 낮 9시경에 접촉 사고가 있었지만 음주 측정 결과, 면허 정지 수준의 혈중 알코올 논동 0.065퍼.센트로 측정되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것입니다.


    >


    바로 어제 경기에서 9회 이야기 끝내기 2루타를 치고 삼성에 짜릿한 역전승을 준 박한이. 이 사진이 그의 마지막 선수의 모습이 됐네요.20일 한년 삼성에 입단, 프로 데뷔 후 일 9년간 삼성에서만 선수 생활하고 삼성 팬들에게는 전설 대우를 받을 만한 성적을 내고 3번의 FA전체 삼성에 행사하고 끝까지 삼성맨으로 남아 있던 박한이 선수인 만큼 이번 사건과 그 때문에 그 책입니다를 위한 은퇴 선언이 안타까운 일도 합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다." "소음 음주운전 적발은 어떤 이유로도 스스로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었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스토리처럼 책에서 지고 마는 모습과 구단과 팬들에게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다음, 징계, 봉사활동을 이행한다고 합니다.이 때문에 사건 경위를 받은 삼성 구단은 곧바로 KBO에 이 사실을 보고했습니다.


    >


    시간을 보니 어제 키움 히어로즈와의 이 경기 결과가 박한이 선수의 마지막 경기가 됐고 소음주 운전으로 인해 은퇴 결과를 가져왔습니다.요즘도 베테랑이지만, 활약을 하고 주고 있고 통산 2127경기 타율 0.297,2174안타 146홈런, 906타점, 149도루를 기록하며 은퇴 후 삼성의 영구 결번까지나 말이 된 시점에서 모든 일이 없어지옷슴니다.요즘 프로야구에서는 소음주 운전에 대해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시점에서 이미 LG 윤대영 선수, SK 강승호 선수의 사인입니다.의원 퇴직까지 했으니 한순간의 실수로도 용서받기 어려웠을 것이고, 제가 이 책이라는 의미로 전격적으로 은퇴를 결심한 것 같습니다.하지만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도 듭니다. 일로 인해 갑자기 은퇴로 사라지는 선수가 만과가 되었네요.


    >


    삼성 구단에서도 아쉬워하고 있지만 홈페이지 선수소개란에도 이미 박한이 선수의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박한이 선수는 음주운전이고, 역시 한 선수가. 노장이 불명예스럽게 그리다가 갑자기 은퇴를 선언했죠.그런 그의 잘못에 대한 신속한 조치와 결단을 주시하고 우리 모드의 음주운전을 멈추고 선수들은 더욱 주의를 기울여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